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불돼지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간돼지와 불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고깃집인데요. 저는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보던 곳이라 기대가 컸는데, 어땠을까요?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보면 간돼지와 불돼지가 각각 200g에 12000원입니다. 볶음밥은 3000원이고 셀프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맛이 있으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없어서 점심 때는 매우 조용했습니다. 저희는 간돼지와 불돼지를 각각 한 접시씩 주문하고 볶음밥도 하나 시켰습니다.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간돼지는 부드럽고 달콤하고 불돼지는 매콤하고 쫄깃했습니다. 볶음밥은 장갑을 끼고 직접 만들어야 했는데, 이게 꽤 재미있었습니다. 밥과 야채와 소스를 섞어서 볶으면 되는데요. 볶음밥 한 입과 고기 한 입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볶음밥은 금방 다 떨어졌습니다. 고기도 좀 남았는데, 볶음밥이 없으니까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추가로 볶음밥을 하나 더 시켰습니다. 그래도 아직 고기가 남아있었습니다. 밥과 고기의 분배를 잘못한 것 같습니다. ㅠㅠ

그리고 이곳의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면 바로 매월 말일 소주 무제한 공짜라는 것입니다! 소주를 좋아하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종로불돼지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155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