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낮은 옥살레이트 식단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는 옥살레이트 폐기 개념이 상당히 우려스러울 수 있다.
피로, 현기증, 통증, 과민성 등의 증상이 있는 옥살레이트 투매는 옥살레이트 섭취를 너무 빨리 줄일 때 발생한다고 한다.
다행히도, 몇 가지 방법들이 옥살산염을 버리는 것을 방지하고 자연적으로 여러분의 몸의 옥살산염을 배출하는 것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옥살레이트 투기의 원인과 증상들을 예방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들과 함께 자세히 살펴본다.
옥살레이트 투기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옥살산으로도 알려진 옥살레이트는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콩, 견과류, 그리고 씨앗과 같은 음식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이다.
옥살레이트는 소화관의 칼슘과 결합하고 소변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된다.
게다가, 많은 양의 옥살레이트를 섭취하는 것은 신장결석의 형성에 기여할 수 있으며, 특히 소변량이 낮을 경우 더욱 그러하다.
몇몇 연구들은 또한 소변에 많은 양의 옥살레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이 염증 수치와 산화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시금치, 비트루트, 자두, 대황, 그리고 딸기와 같은 옥살레이트가 풍부한 야채들을 주스로 만드는 것을 포함할 수 있고 비정상적으로 많은 일일 옥살레이트를 섭취하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것은 주스나 주스 클렌징의 맥락에서 자주 논의되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류머티스 관절염, 낭창, 장 내벽에 영향을 미치는 내장의 누수 등 옥살레이트 섭취로 악화될 수 있는 염증성 질환이 있다면 옥살레이트가 풍부한 음식 섭취를 줄이라고 권고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옥살산염의 섭취를 너무 빨리 줄이면 옥살산염 덤핑이 발생한다고 하는데, 옥살산염의 저장을 빠르게 제거하여 부정적인 증상이 많이 나타난다.
옥살레이트 유기 개념은 대부분 일화적인 증거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현재 그것이 발생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연구는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옥살레이트 덤핑은 옥살레이트 섭취를 너무 빨리 줄여 몸이 옥살레이트 저장소를 빠르게 제거하게 되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질환이다.
증상
옥살레이트 덤핑은 피부 발진, 어지러움, 피로 등 부정적인 부작용을 많이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음은 옥살레이트 덤핑의 보고된 증상 중 일부입니다.
전형적으로, 이러한 증상들은 일시적이며 인체가 과도한 옥살산염 저장소를 제거함에 따라 며칠 또는 몇 주 동안만 지속된다.
그렇긴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증상 대부분은 입증되지 않은 증거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옥살레이트 덤핑은 고통스러운 배변과 배뇨, 피부 발진, 기분 변화, 그리고 피로를 포함한 몇 가지 부정적인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기건강에 미치는 영향
고옥살루리아는 소변을 통한 옥살산염의 배설 증가로 특징지어지는 질환이다.
신진대사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유전적 조건에 의해 유발될 수 있지만, 옥살산염의 섭취가 증가한 결과일 수도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고옥살루아는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신장 결석과 신장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있다.
반면에, 옥살레이트 폐기물은 인체가 옥살레이트를 저장하기 때문에 일시적이고 불과 며칠 또는 몇 주 동안만 지속되는 것으로 여겨진다.
과옥살루아와는 달리, 옥살레이트 폐기물은 또한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저절로 해결된다.
그러므로, 비록 옥살레이트 폐기물의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조사한 연구는 없지만, 그것이 여러분의 건강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비록 옥살산염의 배설 증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을 해칠 수 있지만, 옥살산염 덤핑은 일시적이고 장기적인 영향은 없을 것으로 여겨진다.
옥살레이트 덤핑 방지 방법
식단에서 옥살레이트를 한꺼번에 줄이는 대신 옥살레이트가 버리는 증상을 막기 위해 천천히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옥살레이트 섭취를 일주일에 5~10%씩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옥살레이트 중독 증상을 경험한다면, 어떤 사람들은 또한 옥살레이트 섭취량을 기준선으로 다시 증가시키고 다시 점진적으로 소비를 줄일 것을 제안합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의 연구는 낮은 옥살레이트 식단을 따르는 것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칼슘 섭취를 늘리는 것은 옥살산염 흡수를 감소시키고 신장 결석과 옥살산염과 관련된 다른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한 평가에 따르면, 여러분은 우유, 치즈, 요구르트, 잎이 많은 녹색 야채와 같은 음식에서 하루에 1,000에서 1,200mg의 칼슘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게다가, 여러분의 몸이 비타민 C를 옥살산염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사가 그렇게 하라고 조언하지 않는 한, 여러분은 비타민 C를 보충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옥살레이트가 풍부한 음식은 건강에 좋고 다른 중요한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전략들은 여러분의 식단에서 옥살레이트가 풍부한 음식을 완전히 줄이는 것에 대한 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옥살레이트 투기를 막기 위해서, 옥살산염이 풍부한 음식의 섭취를 천천히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연구는 또한 칼슘 섭취를 늘리고 비타민 C 보충제를 피하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요점
옥살레이트 덤핑은 경련, 어지러움, 통증, 그리고 피로와 같은 증상들을 야기하면서 여러분의 식단에서 옥살레이트가 풍부한 음식을 매우 빨리 없앨 때 일어난다고 믿어집니다.
비록 옥살레이트 배설의 개념에 대한 연구는 제한적이지만, 소변을 통해 많은 양의 옥살레이트를 배출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을 해칠 수 있고 신장 결석과 신장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저옥살레이트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옥살레이트 투매를 예방하기 위해 옥살레이트 섭취를 점진적으로 줄이는 것이 일반적으로 권장된다.
하지만, 최근의 연구는 칼슘 섭취를 늘리는 것이 식단에서 옥살레이트를 완전히 제거하는 효과적인 대안일 수도 있다고 제안한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식을 할 때 물을 마실 수 있나요? (0) | 2021.07.19 |
---|---|
중국 소금이 당뇨병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0) | 2021.07.19 |
베르베린 보충제가 당뇨병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0) | 2021.07.18 |
코티솔 수치를 낮추는 자연스러운 방법 (0) | 2021.07.17 |
검은콩 통조림, 영양, 이점 및 부작용 (0) | 2021.07.17 |